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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벨 뷰 포트 (Level View Port)
Ctrl + 1~0
|
북마크 설정
(bookmark settings) |
1~0
|
북마크에 저장된 위치와 방향으로 뷰포트 이동
(Move the viewport to the position and orientation saved in the bookmark) |
G
|
게임 뷰 토글
(Toggle game view) |
Ctrl + K
|
선택된 액터의 레퍼런스를 레벨 블루 프린트에서 검색
(Retrieve selected Actor's reference from Level Blueprint) |
F11
|
뷰포트를 몰입 모드 토글(전체 화면)
(Toggle Viewport to Immersive Mode (Full Screen)) |
Alt + C
|
콜리전 표시
(show collision) |
Alt + F
|
Fog 표시
(Fog display) |
Alt + O
|
Volumes 표시
(Show Volumes) |
레벨 에디터 (Level Editor)
Ctrl + Shift + E
|
선택된 액터와 연관된 애셋 편집
(Edit assets associated with selected actors) |
Ctrl + Shift + F
|
콘텐츠 브라우저 열기
(Open Content Browser) |
Ctrl + Shift + A
|
선택된 액터와 같은 클라스 열기
(Open same class as selected actor) |
Ctrl + Shift + ;
|
라이팅 빌드
(lighting build) |
Ctrl + Shift + .
|
쉐이더 리컴파일
(Shader Recompile) |
Ctrl + Shift + ,
|
GPU 프로파일링
(GPU profiling) |
Ctrl + End
|
액터를 가장 가까이에 있는 그리드 위치로 이동
(Move the actor to the nearest grid position) |
Ctrl + O
|
레벨 열기
(open level) |
Ctrl + N
|
새 레벨 만들기
(Create a new level) |
Ctrl + E
|
선택된 액터에 관한 에셋 편집
(Edit assets for selected actors) |
End
|
에셋을 바닥에 붙임
(Attach the asset to the floor) |
Alt + End
|
축을 바닥에 붙임
(Attach the shaft to the floor) |
H
|
선택한 에셋 숨김
(Hide selected assets) |
Ctrl + H
|
모든 에셋 보이기
(Show all assets) |
Shift + H
|
선택된 에셋 보이기
(Show selected assets) |
Shift + E
|
선택된 스태틱 메쉬를 사용하는 모든 액터 선택
(Select all Actors using the selected Static Mesh) |
Shift + F
|
모든 뷰포트의 카메라 위치를 선택된 액터 앞으로 이동
(Move camera position of all viewports in front of selected actor) |
Ctrl + G
|
액터를 새 그룹으로 만들고 선택 내 기존 그룹은 제거
(Make actors into new groups and remove existing groups within the selection) |
Shift + G
|
액터의 그룹 해제
(Ungroup Actors) |
Shift + 1
|
레벨 에디터 모드 배치 활성화
(Enable Level Editor Mode Placement) |
Shift + 2
|
레벨 에디터 모드 칠하기 활성화
(Enable Paint Level Editor Mode) |
Shift + 3
|
레벨 에디터 모드 랜드 스케이프 활성화
(Enable level editor mode landscape) |
Shift + 4
|
레벨 에디터 모드 폴리지 활성화
(Enable Level Editor Mode Foliage) |
Shift + 5
|
레벨 에디터 모드 지오메트리 편집 활성화
(Enable level editor mode geometry editing) |
ESC
|
선택 해재
(Unselect) |
T
|
반투명 선택 허용
(Allow translucent selection) |
F2
|
레이어의 이름 변경
(Rename layer) |
F4
|
액터 디테일 패널 열기
(Open Actor Details panel) |
뷰포트 (ViewPort)
Space bar
|
이동, 회전, 스케일 순서대로 전환
(Switch in order of move, rotate, scale) |
Ctrl + P
|
에셋 열기
(Open Asset) |
Ctrl + B
|
선택된 에셋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찾기
(Find in selected Asset Content Browser) |
Ctrl + Shift + H
|
FPS 표시
(Display FPS) |
Alt + 2
|
와이어 프레임 보기
(Wireframe view) |
Alt + 3
|
라이트 없이 보기
(view without light) |
Alt + 4
|
라이트 포함 보기
(View with light) |
Alt + 5
|
디테일 라이팅 보기
(View detail lighting) |
Alt + 6
|
텍스처 없이 라이팅으로 보기
(View with lighting without textures) |
Alt + 7
|
라이팅 복잡도
(lighting complexity) |
Alt + 8
|
쉐이더 복잡도
(shader complexity) |
Alt + 0
|
라이팅 밀도
(lighting density) |
Alt + G
|
원근 보기
(perspective view) |
Alt + H
|
정면보기
(front view) |
Alt + J
|
윗면보기
(top view) |
Alt + K
|
측면 보기
(side view) |
F
|
선택된 액터 포커스
(Focus Selected Actor) |
W
|
이동 모드
(movement mode) |
E
|
회전 모드
(rotation mode) |
R
|
스케일 모드
(scale mode) |
Ctrl + `
|
로컬 좌표계 월드 좌표계 전환
(Converting the local coordinate system to the world coordinate system) |
F9
|
활성화 된 뷰포트 화면 캡쳐
(Screen capture of active viewport) |
Ctrl + L
|
SunSet Mode (배경클릭하고 하면 해의 위치를 옮길 수 있다.)
(SunSet Mode (If you click on the background, you can move the position of the sun.)) |
메인 프레임 (Main Frame)
Ctrl + S
|
레벨 저장 (Save Level) |
Shift + F11
|
전체 화면 켜기
(turn on full screen) |
월드 플레이 (World Play)
Space bar
|
이동, 회전, 스케일 순서대로 변화
(Move, rotate, change in the order of scale) |
Ctrl + P
|
에셋 열기
(Open Asset) |
Ctrl + B
|
선택된 에셋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찾기
(Find in selected Asset Content Browser) |
주요 명령 (Main Command)
Ctrl + Y
|
지난 동작 다시하기
(redo the last action) |
Ctrl + Z
|
되돌리기
(revert) |
Ctrl + A
|
모두 선택
(select all) |
Ctrl + C
|
복사하기
(Copy) |
Ctrl + W
|
복제하기
(Clone) |
Ctrl + V
|
붙여넣기
(Paste) |
Ctrl + X
|
잘라내기
(Cut) |
Delete
|
삭제
(Delete) |
F2
|
이름 변경
(Change Name) |
콘텐츠 브라우저(Contents Browser)
Alt + 위
|
부모 디렉토리로 이동
(Move to parent directory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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